협회소식

2021년 상반기 더러브렛 신규마주(7월1일 등록자 포함) 33명 활동 시작

탈퇴한 회원
2021-07-16
조회수 1016

2021 상반기 더러브렛 신규마주(7월1일 등록자 포함) 33명 활동 시작


- 개인마주 26명, 조합마주 3명, 법인마주 3명, 교차마주 1명


2021년 상반기 동안 신규마주 수시모집 결과 개인마주 26명, 조합마주 3명, 법인마주 3명, 서울→부경 교차마주 1명 총 33명이 마주로 등록되어 활동을 시작했다.


올해 신규마주 모집 특이점은 더러브렛 마주로 모집하여 활동지역을 서울과 부경 양 경마장 모두에서 활동 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다.


신규마주 자격기준은 예년과 동일하나 마주모집 기간을 수시 모집으로 했다. 

마주모집 부문은 개인마주, 법인마주, 조합마주 세가지 부문으로 나누어서 개인마주는 개인의 명의로, 법인마주는 법인의 명의로 등록하며 조합마주는 민법에 따른 조합계약을 체결하고 조합원 구성원이 최소 5명 이상이어야 등록 되도록 하였다.


신규마주 명단으로는

개인마주에는 임병효, 고창범, 이건행, 이호열, 김조은, 임현성, 박민지, 황경호, 이주경, 조홍구, 유수현, 이재민, 이경호, 남춘우, 나기두, 전성열, 전은영, 강승호, 이민희, 김동선, 김아라, 김경남, 허윤범, 김인규, 임한용, 김창표 마주로 26명이다.


조합마주에는 본투런(손민영), 제일우(이병일), 굿원(고경범) 3개 조합

법인마주에는 럭키팜(이종곤), 에스지이건설(하형철), 송암축산(이명옥) 3개 회사가 등록되었다.


교차마주는 서울과 부경 교차등록을 신청해야 하는데 최근 3년간 평균 경마장 입사두수 부경→서울 7두 이상, 서울→부경 5두 이상 되어야 한다. 서울에서는 김형순 마주가 부경 교차등록 마주로 활동하게 되었고, 부경에서는 강용익, 김준현, 배은정, 최상일 마주가 서울 교차등록 마주로 등록 되었다.